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오래전 구입한 제품인데 하자가 나서 A/S를 신청하니 단종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저희 제품의 보증기간은 설치 일로부터 2년입니다.

    단종된 제품이라 하더라도 A/S용 비축 자재가 있으므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사양이 변경되었다면 구 사양으로는 A/S가 불가능하며,

    비슷한 형태의 신 사양 부품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보증기간 중 고객이 제품을 정상적으로 사용함에 있어 제품 상의 결함으로 고장이 발생할 경우 무상 수리 적용*

     

     

     

     

    감사합니다.

     

     

     

     

     

  • 서비스 처리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무상 A/S

    1) 설치한 후 2년 이내의 제품 하자로 인한 서비스


    유상 A/S

    1)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고객이 사용 중 천재지변(수해, 화재, 지진)으로 인한 결함 제품

    3) 출고제품의 변형 또는 지정 서비스점 이외의 사람이 수리한 제품

    4) 제조회사의 책임이 없는 제품

    5) 고객의 취급 부주의 및 고의적 결함 제품

    6) 기타 고객이 과실을 인정한 경우


    ※유상 금액은 부품 가격표에 준함

    ※기타의 경우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준함

     

  • 장수돌침대 제품을 사용하다가 실수로 부품이 파손되었습니다. A/S 가능한가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고객의 귀책사유로 A/S가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1599-9988) 또는 사이트의 고객센터<서비스 신청으로 접수하시면 접수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고 연락을 드려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가까운 지점, 판매처에 가시거나 전화를 주셔도 A/S 접수를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A/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A/S 신청방법

    1) AS센터에 전화(1599-9988) 주시면 접수가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 고객센터>서비스 신청 접수가 가능합니다.

    3) 가까운 지점 방문 또는 전화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상세한 내용과 함께 고객님 성함과 연락처, 구입 연도, 제품, 고장 증상 등에 대해 상세히 말씀해주시면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A/S 접수를 했는데 진행이 어떻게 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고객센터 상담원이 접수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내용을 확인하고,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상담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6시까지로 주말에 접수된 내용은 업무시간에 순차적으로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침대 구입 후 A/S를 받으려고 하는데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장수돌침대는 고객 만족을 위한 품질경영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에 장수돌침대는 전산 시스템을 이용하여 구매한 고객의 기초자료를 관리하고 있으며

    신속하고 정확하게 소비자 여러분의 욕구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생산부터 A/S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함으로써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만족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서입니다.

    돌침대/돌소파 구입 후 A/S를 신청하실 때에 완벽한 고객 관리를 자랑하는 장수돌침대의 고객만족센터에 연락해 주십시오.

    소비자 여러분의 불만과 문제점을 정확하게 파악, 완벽한 전산 시스템 망을 통해 가장 빠르게 해결해 드릴 것입니다.


    장수돌침대 고객만족센터는 경기도 광주시 오포로 855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는 1599-9988입니다.

    또한 A/S를 원하신다면 본사 고객만족센터나 가까운 대리점으로 언제라도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스위치 버튼(전원)이 잘 안 눌러지는데 스위치만 교체 가능한가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네, 스위치 불량이 고장 원인으로 보이며, 고객만족센터(1599-9988)에 A/S 접수를 해주시면

    고객님과 일정 협의 후에 스위치 교체로 방문을 합니다.






    감사합니다.

     

  • 온도조절기 안되어 A/S 신청했는데 작동이 되어요. A/S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가까운 지점에 전화로 서비스 취소를 말씀해주셔도 되시고,

    고객센터(1599-9988)에 전화 주셔서 말씀해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 장수돌침대에서 구입한 온수매트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A/S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전원 플러그를 확인하고 코드를 다시 꽂아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고객센터(1599-9988)로 A/S 접수를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또는 가까운 대리점으로 언제라도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장수돌침대에서 구입한 헬스케어 제품이 망가진 것 같아요. A/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고객센터(1599-9988)로 A/S 접수를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또는 가까운 대리점으로 언제라도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침대에서 나오는 전기가 몸에 들어오는 것 같아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전원을 끄고 코드를 완전히 뺀 후에 고객센터(1599-9988)로 연락을 주십시오.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침대를 분해하거나 전기장치를 임의로 개조하지 마시고 빠른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돌침대에 한쪽은 불이 들어오고 한쪽은 불이 안 들어와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먼저 전원 스위치가 꺼져 있는지 한번 확인을 해주세요.

    스위치가 켜져 있는데 불이 안 들어온다면 조절기 고장으로 조절기를 교체해야 합니다.

    고객센터(1599-9988)로 접수해 주시거나 가까운 지점에 연락을 주시면 A/S 신청을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돌침대에 불이 안 들어와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전원 플러그의 접촉불량으로 보입니다.

    코드 분리 후 다시 한번 꽂고 전원 버튼을 누르세요.

    그래도 불이 안 들어온다면 고객센터(1599-9988)로 접수해 주시거나 가까운 지점에 연락을 주시면 A/S 신청을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최고 단계로 높여도 따뜻하지 않아요. 망가진 건가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전기장판 제품이나 온돌매트같이 몸을 뜨겁게 하는 제품들을 많이 찾습니다.

    하지만 장수돌침대에서 생산. 판매되는 돌침대, 돌소파 제품은 최적의 수면상태에 적합한 온도를 유지하여

    고객님의 숙면에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제품입니다.

    아울러 과열 방지와 안전을 위해서 50℃ 이상은 올라가지 않습니다.

    미리 켜주어 돌침대, 돌소파에 매트나 이불을 깔아놓고 데워준다면 제품을 적절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원 OFF시 소음이 들려요. 초장파 켰을때만 소음이 들려요.
  •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고장원인 : ①노이즈 현상입니다. ②교번자장(초장파)쪽의 소음은 정상입니다.  ≫ 응급조치요령 : ①센서위치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②전원코드를 단일화 하세요. ③전원코드를 반대로 꽂아보세요. ≫  비고 : A/S요청

     

     

     

     

     

    ·장수돌침대 순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발생한 문제는 책임 질 수 없습니다.

    ·제품 사양은 성능 향상을 위해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실제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얻지 못하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1:1 문의하기 

     

  • 각 부분의 온도차가 심해요.
  •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고장원인 : 조절기와 센서의 온도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응급조치요령 : ①소비전력과는 차이가 없습니다.  ② 온도조절을 상승/하강시켜 사용하십시오  

    ≫  비고 : A/S요청

     

     

     

     

     

    ·장수돌침대 순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발생한 문제는 책임 질 수 없습니다.

    ·제품 사양은 성능 향상을 위해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실제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얻지 못하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1:1 문의하기 

     

  • 조절기 한쪽 전원만 들어오지 않아요.
  •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고장원인 : 전원스위치가 꺼져 있습니까? 조절기가 고장입니다.   ≫ 응급조치요령 : ①전원스위치를 누르세요 ②조절기를 교환해야 합니다. ≫  비고 : A/S요청

     

     

     

     

     

    ·장수돌침대 순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발생한 문제는 책임 질 수 없습니다.

    ·제품 사양은 성능 향상을 위해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실제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얻지 못하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1:1 문의하기 

     

  • 조절기 2개 전원이 모두 들어오지 않아요.
  •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고장원인 : ①전원 플러그의 접촉불량입니다. ②휴즈단선   ≫  응급조치요령 :①코드분리 후 다시꽂으세요. ②전원버튼을 누르세요  ≫  비고 : A/S요청

     

     

     

     

     

    ·장수돌침대 순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발생한 문제는 책임 질 수 없습니다.

    ·제품 사양은 성능 향상을 위해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실제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얻지 못하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1:1 문의하기 

     

  • 온도조절스위치 작동불량 열전도가 안됩니다.
  •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고장원인 : 스위치 불량 · 배선불량 · 접촉불량     응급조치요령 : ①온도조절 스위치 작동 점검 · 배선 부위 확인 ②전원(220V, 110V)확인     비고 : A/S요청

     

     

     

     

     

     

    ·장수돌침대 순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발생한 문제는 책임 질 수 없습니다.

    ·제품 사양은 성능 향상을 위해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실제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얻지 못하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1:1 문의하기 

     

  •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고장원인 : 배선 접촉 불량 휴즈단선·전원 스위치 꺼짐   ≫ 응급조치요령 : 전원플러그를 확인·전원스위치를 누른다  ≫  비고 : A/S요청

     

     

     

     

     

    ·장수돌침대 순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발생한 문제는 책임 질 수 없습니다.

    ·제품 사양은 성능 향상을 위해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실제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얻지 못하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1:1 문의하기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053-985-9908
상담 : 오전10시~오후7시 (연중무휴)
점심 : 없음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110-391-442526
은행명 : 신한은행 / 예금주 : 김동길
입점/제휴 문의 오프라인 가맹점 문의
공지사항 더보기